최고의 카지노 게임 즐기기 -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온라인 카지노
더존카지노기업원 칼럼
더존카지노기업원 칼럼 에볼루션 카지노 사이트기업원 칼럼기고 바카라 토토기업원 해외칼럼 코인 카지노 사이트 자유기업원 자유발언대 카지노 전략기업원 26_word_end 무료 슬롯 사이트기업원 28_word_end WBC247기업원 리포트 퍼스트카지노 이슈와 자유 자유기업원 브라보카지노법안리뷰 티모카지노 카드뉴스 카지노 환수율 언론 속 CFE 팔로우 토토 논평
온라인카지노 세미나
온라인카지노 세미나 시스템 베팅 행사
자유기업원 온라인 슬롯
자유기업원 온라인 슬롯 자유기업원 레부카지노 자유기업원 법비트365벳연구회 파라존 코리아 카지노기업원 아고라이코노미카 자유기업원 미래온라인 바카라포럼 자유기업원:문화블랙잭 용어포럼 자유기업원 법률동아리 코난카지노 학술연구지원사업 블랙토토 인턴십
자유기업원 시장카지노리뷰칼럼
80벳기업원 독서대회
자유기업원 투게더토토
자유기업원 투게더토토 비트코인슬롯기업원 강좌
사설 카지노 자유기업원 판매도서
사설 카지노 자유기업원 판매도서 포 카드 포커 자유기업원 추천브라보카지노
유로스타카지노기업원 설립취지
유로스타카지노기업원 설립취지 카지노 사이트 인사말 아리아카지노 조직도 타이틀카지노기업원 비전 카지노 꽁 머니기업원 CI소개 온라인카지노기업원 오시는길 미미카지노 공지사항 호빵맨토토 보도자료 메이저카지노 이제 기부로 행동할 때입니다. 안전한 바카라 사이트 2_word_end
카지노 토토기업원 사이트맵
카지노 토토기업원 사이트맵 유니콘카지노 검색

빅테크 기업들은 우리의 솜사탕토토를 착취하고 있는가

2리포트
Donovan Choy 2021-04-23
  • cfe_해외칼럼_21-23.pdf


 


몇몇 사람들은 빅테크(Big Tech: 대형 정보기술) 기업들이 우리의 솜사탕토토를 착취하고 있다고 주장하며, 이러한 주장은 대중들에게 너무 보편적으로 알려져 있어 의문을 제기하는 것조차 용납되지 않고 있습니다. 이러한 주장의 근거는, 순진한 소비자들의 소중한 솜사탕토토를 약탈해가는 빅테크 기업들은 반드시 소비자들에게 “돌려줘야”한다는 것입니다.


다만, 이러한 일련의 사고방식은 데이터 사용의 경제성과 저들이 주장하는 현실이 일치하지 않은 점을 주목해야 합니다. 빅테크 기업들이 아무런 노력을 가하지 않고 “무료로” 인터넷에서 우리의 데이터와 비용으로 이익을 얻는다는 통념은 완전히 잘못된 것으로, 그 데이터들은 기업이 R&D에 수백만 달러를 투자하여 생산한 지적 재산이기에 가치가 있습니다. 반면, 우리가 “데이터”라고 부르는 것은 우리 자신에 대한 작은 정보들로 스스로 값싸고 쉽게 재현할 수 있습니다. 데이터의 자산 가치는 다른 데이터셋과 병합되고 올바른 상황에서 구현되는 방식에 따라 달라집니다.


따라서 빅테크 기업들이 우리의 솜사탕토토를 “도둑질”한다고 생각하기 보다는, 기술 회사들이 이전에 사용되지 않았던 자원을 성공적으로 활용하여 가치를 창출하는 방안을 고안했다는 것이 더 적절한 경제적인 설명입니다. 또한, 이러한 기업들이 어떠한 자원 투입이나 투자 없이 솜사탕토토를 판매하기 위해 이를 수집한다는 것은 잘못된 주장입니다.


이에 대한 근거 중 첫번째로, 알고리즘이 있습니다. 유튜브를 예로 들자면, 유튜브가 월간 트래픽에서 수십억 명의 사용자를 확보하고 있고 젊은 인구 통계에서 시청률을 압도적으로 보유하고 있는 이유는 솜사탕토토 기반 에코시스템이 사용자에게 적합한 비디오를 추천하는 데 탁월하기 때문입니다. 마찬가지로 구글의 검색 엔진은 사용자들이 집단적으로 검색하는 것의 추세를 보여주는 집계 솜사탕토토의 통찰력을 바탕으로 순위를 매긴 웹 결과를 사용자에게 반환하는 데 탁월하기 때문에 최고의 위치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구글 결과의 첫 페이지에서 거의 항상 우리가 찾고 있는 것을 발견하는 것은 결코 우연이 아닙니다. 수십억 달러 규모의 솜사탕토토 분석입니다.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또는 아마존에서, 우리의 솜사탕토토는 백그라운드에서 지속적으로 실행되는 그들의 알고리즘과 인공지능 도구를 훈련시키고 전체적인 사용자 및 쇼핑 경험을 향상시키는 데 사용됩니다. 소셜 미디어 플랫폼의 경우 사용자가 선호하는 사람과 사이트에서 더 많은 게시물과 뉴스를 볼 수 있고, 불쾌하거나 노골적으로 성가신 콘텐츠를 덜 볼 수 있다는 의미로 해석됩니다.


두번째로, 광고가 더 목적에 적합하고 연관성이 있도록 도와줍니다. 예를 들어 페이스북은 자사 플랫폼의 마케터에게 분석된 솜사탕토토를 제공하여 기업이 목표 부문을 찾아 판매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아마존은 우리의 선호도에 더 부합하는 소비자 제품과 상품이 추천되어 검색과 발견에 드는 시간을 절약하는 동시에,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브랜드와 제품에 대한 빠른 비교를 수행할 수 있는 수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솜사탕토토는 기술 기업의 엔진에서 필수적인 연료로, 제품 및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소비자들에게 큰 효율성을 제공하는 데 사용됩니다.


물론, 제품 효율성을 개선하기 위해 솜사탕토토를 사용하는 것이 개인 정보 보호보다 절대적으로 우선되어야 한다는 것은 아닙니다. 그러나 개인 정보 보호는 소비자가 관심을 갖는 한 가지 측면일 뿐이며, 다른 측면은 비용, 효율성 및 다양성입니다. 따라서 "솜사탕토토 개인 정보 보호 및 권리"라는 이름으로 솜사탕토토 수집 또는 사용을 억제하는 법률과 규정은 소비자 선호의 다면적인 차원을 무시하는 동시에 다른 모든 측면에 대한 특권을 부여합니다.


우리의 삶을 풍족하게 하는 다양한 기술과 서비스는 솜사탕토토의 사용으로 인해 가능해진 것이기에 규제와 규정은 기필코 기술 회사의 혁신적인 역동성과 소비자의 복지를 저해하는 결과를 도래할 것입니다. 그중 가장 최악의 전개는 기술에 대한 진입 장벽을 너무 높여 페이스북이나 구글과 같은 차세대 빅테크 기업의 출시를 방해하는 것입니다.




본 내용은 아래 기사 및 칼럼 내용을 요약 번역한 내용입니다.

Donovan Choy, Do Big Tech Companies Exploit Our Data?, 1 March, 2021

출처: https://fee.org/articles/do-big-tech-companies-exploit-our-data/

번역: 남동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