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카지노 게임 즐기기 -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온라인 카지노
더존카지노기업원 칼럼
온라인카지노 세미나
자유기업원 시장카지노리뷰칼럼
자유기업원 투게더토토
메이저카지노사이트기업원 148_word_end
사설 카지노 자유기업원 판매도서
사설 카지노 자유기업원 판매도서
2홀콤(Holcombe) 칼럼 Facebook YouTube search

토토 카지노에서 공권력이 확장될 때

Tate Fegley / 2020-11-27 / 조회: 10,645


cfe_해외칼럼_20-123.pdf


오늘날 도로의 민영화와 관련하여, 대중들에게 상대적으로 주목받지 못한 것이 있다. 바로 도로의 민영화로 인해 정부와 토토 카지노의 역할에 어떤 변화가 있을 것인가에 대한 것인데, 기존의 도로와 토토 카지노, 운전자의 통계 및 역학관계를 살펴보면 상당히 놀라운 사실들을 발견할 수 있기 때문이다.


실제로 토토 카지노이 하는 일은 대부분 도로와 관련이 있다. 미국 법무부가 최근 발표한 토토 카지노과 국민의 접촉에 관한 보고서에 따르면 발생되는 사례의 50% 이상이 도로의 신호등과 관련되며, 14.6%가 교통사고와 관련된 것으로 나타났다. 토토 카지노관들은 그들의 업무시간의 약 74%를 순찰에 할애하는데, 주로 토토 카지노차를 타고 순찰을 다닌다. 2018년 미 연방수사국(FBI) 제복범죄신고프로그램(UCR) 자료에 기록된 구속자 중 9% 이상이 음주운전에 대한 것이다. 불행히도 UCR은 2018년 114만7050건의 마약 소지자 체포 중 차량 수색 결과를 통한 체포 건수가 과연 몇 퍼센트를 차지했는지는 구체적으로 밝히지 않고있다.


토토 카지노의 운전자에 대한 정차 지시(표면적으로 경미한 교통위반 행위를 단속하기위해 운전자의 차를 멈춰세우는 행위)는 미 연방정부에서 훌륭한 치안유지활동으로 간주되며, 미국 대법원의 승인을 받는다. 미국 헌법 수정 제4조에서 명문화된 바와 같이, 자신의 차량에 머물며 안전을 보장받을 권리는 이미 빛이 바랬다.


게다가, 교통 단속으로부터 토토 카지노들이 얻는 수익은 소속 시의 중요한 자금의 원천이 될 수 있다. 한 예로 (제법 특이한 사례이긴 하나) 미주리 주의 랜돌프 마을이 있는데, 47명이 사는 이 마을에서 토토 카지노들은 2009년 한 해동안 3,132번의 교통 단속을 시행했다. 그 결과 2009년 해당 토토 카지노서의 총 벌금 수입 27만7043달러 중 약 14만8000달러를 교통 단속에서 벌어들였다.


교통 단속 외에도, 도로 위의 토토 카지노들에게 추가적인 수입원은 차량 검문이다. 1,100명이 사는 텍사스 도시 테나하의 토토 카지노서는, 2009년 역으로 시민들에게 고소당하기 전까지 차량 검문에서 수백만 달러의 몰수금을 벌어들였다. 교통 검문을 핑계로 삼지 않는다면, 토토 카지노이 개인들의 현금과 각종 소유물들을 몰수할 기회가 더 적어질 것이다.


이런 점들을 종합해 보면 도로의 민영화가 토토 카지노의 개혁과도 연관이 있어 보인다. 토토 카지노의 수입원을 고갈시킬 수 있는 도로의 민영화를 통해 토토 카지노들이 도로상에서 해왔던 잘못된 관행을 바꿀 수 있는 것이다. 경제학자인 알렉스 타바록은 토토 카지노의 업무에서 교통법규 위반에 대한 단속 권리를 분리해야한다고 말한다.


속도위반 딱지 등 교통 단속의 책임은 비무장 기관이 맡아야 한다는 것이다. 밝은 노란색 자동차를 타고 다니는 안전 순찰대를 배치하고, 그들 스스로가 운전 중 문제가 생긴 운전자들을 돕기 위해 여분의 가솔린과 점퍼 케이블을 가지고 순찰을 다니며 도로 안전에 기여하도록 만들자는 것이다. 교통 순찰대는 토토 카지노관보다 훈련 비용도 더 적게 들 것이고, 절감된 비용을 통해 더 많은 순찰차를 도로에 투입할 수 있을 것이다. 물론, 정부가 토토 카지노의 교통 단속 및 차량 검문을 통해 얻을 수 있는 거대한 수입원을 포기하고 순순히 도로의 민영화에 응할지에 대해서는 의문이 있다.


공공도로가 아닌, 민영화된 도로에서, 토토 카지노이 아닌 일반적인 교통안전 담당관들에 의해 도로상의 치안유지가 되더라도, 여전히 교통단속과 관련된 여러 가지 정부의 개입이 존재한다. 정부는 여전히 교통 관련 법규를 추가하고, 운전자들에게 면허를 부여하고, 어떤 운전 보험이 필요한지 결정하고, 어떻게 규칙을 시행할지 결정한다. 물론 이러한 정부의 각종 정책과 규제들이 필요한 경우가 많으나, 앞서 명시한 것처럼 교통 법규가 토토 카지노의 주요 수입원이 되고 있는 것 또한 현실이다.


그러므로 도로 민영화의 필요성에 대해 이야기할 때, 민영도로가 공공도로보다 효율성이 높다든가, 교통사고로 인한 사망 사고를 줄일 수 있다는 사실들에 대한 논의는 우선은 미루어 둘 필요가 있다. 그리고 토토 카지노과 정부가 운전자로부터 교통 단속 및 차량 검문으로부터 얼마나 많은 재산을 압류하고 있고, 개인의 권리를 침해하고 있는지에 대해 집중한다면 도로의 민영화에 대한 필요성이 더욱 명확해질 것이다.




본 내용은 아래 기사 및 칼럼 내용을 요약 번역한 내용입니다.

Tate Fegley, How Government Roads Expand Police Power in America, 20 August, 2020

출처: https://mises.org/wire/how-government-roads-expand-police-power-america

번역: 이재기


▲ TOP

35width 제 목 3아고라이코노미카 3시장경제콜로키움
719 온라인 매출세가 뉴욕 시민을 힘들게 하는 이유
Max Gulker / 2021-01-11
Max Gulker 2021-01-11
718 코로나바이러스 시대 봉쇄 전략의 대안
Frank Hollenbeck 3토토 카지노주의 입문 독서토론모임
Frank Hollenbeck 2020-12-28
717 자본주의는 우리를 하나로 만들고, 권위주의는 우리를 갈라놓는다
Barry Brownstein / 2020-12-21
Barry Brownstein 2020-12-21
716 화폐가 계속 발행돼도 디플레이션은 계속될 것이다
Frank Shostak / 2020-12-14
Frank Shostak 2020-12-14
715 온라인바카라 295_word_end
Steven Horwitz / 2020-12-07
Steven Horwitz 2020-12-07
714 297_word_end - 자유블랙잭
Kerry McDonald / 2020-11-30
Kerry McDonald 2020-11-30
4기업가연구
Tate Fegley / 2020-11-27
Tate Fegley 2020-11-27
712
Ethan Lamb / 2020-11-23
Ethan Lamb 2020-11-23
711 프랑스 마크롱 대통령이 락다운을 고려하지 않은 이유
Jon Miltimore / 2020-11-16
Jon Miltimore 2020-11-16
710 국제무역을 설명하기 위한 특별한 이론이 있는가?
Mateusz Machaj / 2020-11-09
Mateusz Machaj 2020-11-09
709 온라인 슬롯 307_word_end
Nicholas Anthony / 2020-11-02
Nicholas Anthony 2020-11-02
708 30년 전 마르크스주의에 대한 뉴욕타임즈의 보도, 그리고 오늘
Jon Miltimore, Dan Sanchez / 2020-10-30
Jon Miltimore, Dan Sanchez 2020-10-30
707 규제는 부동산 시장을 어떻게 과열시키는가
Mitchell Harvey / 2020-10-26
Mitchell Harvey 2020-10-26
706 "비용"과 "콤프카지노"
Sanford Ikeda / 2020-10-23
Sanford Ikeda 2020-10-23
705 온라인카지노추천 293_word_end
Richard M. Ebeling / 2020-10-19
Richard M. Ebeling 2020-10-19